2016년 10월 18일 화요일

전주여행 다녀왔습니다! 전주한옥마을, 가족회관, 전주고기아니! I went Jeonju Travel

전주여행 다녀왔습니다! 전주한옥마을, 가족회관, 전주고기아니! I went Jeonju Travel

지난 토요일, 친언니와 남동생과 함께 전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전주여행을 가면 당연히 가야할 곳은 전주한옥마을 이죠! 그리고 한옥마을 가기전에 밥을 먹어야지요! 밥은 먹기 위해 가족회관과, 그리고 저녁에는 전주고기아니를 갔습니다! 전주에는 먹거리와 볼거리 둘 다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가 제일 먼저 간 곳은 가족회관!
전주의 맛집이라는 얘기를 듣고 갔는데
점심시간이 훨씬 지난 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정말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한옥마을 도착!
한옥마을에 가니 화장품 가게들도 있었는데,
다들 한글로 적혀있어서 너무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

저희 삼남매 컷~ 지나가는 분들에게 부탁해서 찍었습니다 ㅋㅋ

한복입고 피사의사탑 간 줄 ㅋㅋㅋ
직접 갈 순 없으니 이렇게라도 찍어봅니다 ㅎㅎ

전주의 초코파이가 유명한 건 아시나요?
여기가 원조라고 하네요~
대구에서 기다리고 있을 가족들을 위해 초코파이도 사갔습니다~ ㅎㅎ





한복 이쁘게 입고 사진도 열심히 찍고~
한복 대여 시간이 1시간 30분이라서
그 동안 열심히 돌아다니고 사진도 열심히 찍었습니다 ㅎㅎ


전동킥보드, 전동오토바이?
동생이 타고 싶다고 하길래 같이 가서 탔습니다 ㅎㅎ
이건 1시간 동안 탈 수 있는 거라서 탔지만
길을 잃는 바람에 시간을 초과해서 가져다 드렸습니다 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타기가 힘들었습니다 ㅠㅠ




저녁은 전주고기아니에서 해결~
열심히 놀고 나서 먹는 밥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ㅎㅎ

전주한옥마을가서 한옥마을 말고 볼 것이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볼 거리도 많고 할 거리도 많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한옥마을 건너에 벽화마을도 크게 있는 것 같아서
다음번에 가면 벽화마을도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