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6일 목요일

강아지사진 잘 찍는 법! 달리 일상, 강아지 일상 How to Good dog's photo! Dalee daily, dog daily

강아지사진 잘 찍는 법! 달리 일상, 강아지 일상 How to Good dog's photo! Dalee daily, dog daily

달리의 일상이 돌아왔습니다~ 달리의 일상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들고온 달리의 일상! 강아지 사진을 찍을 때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서 큐피앱이 알려드리는 강아지사진 잘 찍는 법! 이 방법을 쓴다면 강아지사진을 이쁘게 찍을 수 있을거에요~ ㅋㅋ

안냐세여
달리에여
달리는 오늘도 까매여


간식... 그것은 나에게 허락된 유일한 mㅏ약...
(개아련)

드디어 한입 합!!!!!
사진을 찍을 때 간식과 함께 있다면
야성미 넘치는 정면샷을 건질 수 있죠 ★(찡)


부농부농한 혀를 보여주며 열심히 먹으면
다음 간식이 SSG~

앗 이건 대형 간식????
착시현상 덕분에 대형간식으로 보이네요 ㅋㅋㅋ


간식을 이렇게 들고
폰 위에 가져다 놓으면?
달리가 초롱초롱한 눈으로 쳐다본답니다!
ㅋㅋㅋㅋㅋ 목이 길어 슬픈 달리 ㅋㅋㅋ


하지만 달리는 간식을 향해 눈이 돌아가고...
귀가 쫑긋해서 넘나 귀여운 것...♥


(짝다리)
언능 안 내놓냐? 주인아?
ㅋㅋㅋㅋㅋㅋㅋ

아.. 네.. 드려야죠
역시 힘으로는 역부족입니다...
달리와 간식으로 줄다리기를 하면 제가 항상 져요...


진작에 줄것이지 흥

달리는 오늘 간식을 먹으며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요새도 심심해서 그런지 애교가 늘었어요~
의자에 앉아서 일을 하고 있으면 와서
머리를 다리에 기댑니다 ㅋㅋㅋ
그렇게 했는데도 쓰다듬어주지 않는다면
팔에 파고들어서 쓰다듬게 만들어요 ㅋㅋㅋ
요새 피곤해서 달리를 많이 못 쓰다듬어줘서 그런지
달리가 애정이 필요한가 봐요~
달리의 애교가 듬뿍 담긴 영상도 조만간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