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3일 월요일

대구칼국수맛집 동원식당! 비오는 날은 뜨뜻한 칼국수 한 그릇~ Daegu noodles Restaurants 'Dongwon'! A bowl of warm noodles on a rainy day ~

대구칼국수맛집 동원식당! 비오는 날은 뜨뜻한 칼국수 한 그릇~ Daegu noodles Restaurants 'Dongwon'! A bowl of warm noodles on a rainy day ~

대구칼국수맛집 동원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비오는 날은 뜨뜻한 칼국수 한 그릇 뚝딱하면 속이 든든하고 아주 좋습니다~ 사무실에서 엎어지면 코 닿을 곳에 있는 동원식당!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칼국수도 맛있었습니다! 원래는 잔치국수를 먹고 싶었지만 날이 추워져서 따뜻한 칼국수를 추천해주셨습니다 ㅎㅎ 호로록호로록~~

칼국수는 4000원!
가격도 저렴해용 ㅎㅎ
저는 칼국수를 시켰고, 다른 두 명은 돼지국밥을 시키셨어요~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습니다~



깍두기와 김치~ 완전 맛있었습니다 ㅠㅠ 
완전 딱 맞게 익어서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양념장은 칼국수에 입맛에 맞게 넣기~
국밥을 위한 새우젓과 양념장도 주십니다 ㅎㅎ



위에 고기 보이십니까?
고기가 자잘하게 들어가서 그런지
씹는 맛도 있고 고기 맛도 나면서 어찌나 맛있던지~
그리고 취향껏 양념장도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밀가루를 한동안 안 먹었더니 먹고 싶었는데
역시 비가 오면 면을 먹어야 하나봅니다~
속이 든든해지는 칼국수!
다음번에도 맛있는 음식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