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1일 금요일

펜던트 택배 배송 현황! 300개 펜던트의 양이란... ㄷㄷㄷ Courier delivery Status of pendant! What is quantity of 300 pendants ...

펜던트 택배 배송 현황! 300개 펜던트의 양이란... ㄷㄷㄷ Courier delivery Status of pendant! What is quantity of 300 pendants ...

큐피앱이 지난 15일 시작한 이벤트 현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유기견 페이지에도 올렸더니 반응이 폭발적이였습니다! 선착순으로 진행된 이 이벤트는 이틀만에 300명 돌파! 반응이 이렇게 좋을 줄 몰랐습니다 ㅋㅋ 택배를 보내려니 일이 어마어마하게 많더군요~ 만만하게 봤던 제가 미워지는 순간이였습니다~ ㅠㅠ 하지만 이쁜 펜던트를 기다리고 있을 많은 분들을 위해서 힘내보렵니다~

운송장과 함께 주소 적기 작업~
운송장에는 인쇄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일일이 적어야 합니다!
팔이 떨어질 것 같아요 ^^ㅎㅎ
피곤해서 커피를 링겔처럼 마시며 견디는 중입니다 ㅋㅋㅋ

어마어마한 양의 펜던트!
그래도 목걸이를 받고 좋아하실 분들을 생각하면
뿌듯하네용 ㅎㅎ


큐피앱의 대표색깔, 이쁜 민트색 안에 들어가 있는 펜던트!
그리고 빨간 박스에 들어가서 배송될 예정입니다 ^^

배송작업이 며칠 계속될 예정입니다~
지금은 저 혼자 하고 있어서 빨리 보내드려야 하는데
마음만 급하네요 ㅠㅠ
그래도 신속, 정확하게 갈 수 있게끔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응원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