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7일 목요일

강아지목걸이, 고양이목걸이~ 큐피펜던트 택배 출발! Dog necklace, cat necklace QPpendants~ Delivery start!

강아지목걸이, 고양이목걸이~ 큐피펜던트 택배 출발! Dog necklace, cat necklace QPpendants~ Delivery start!

안녕하세요~ 저희가 이번에 이벤트했던 강아지목걸이, 고양이목걸이, 반려동물목걸이로 아주 이쁘게 쓰일 큐피펜던트가 택배로 출발합니다~ 드디어 운송장 작업을 다 하고 등록 후 택배 상자에 이쁘게 담겨 당첨된 반려인분들께 도착할 예정입니다 ^^ 앞으로 꾸준하게 갈 예정이니 반려동물에게 예쁘게 걸어주세요~ ^^

이것은 바로 대략 300명의 주소가 적힌 운송장입니다 ㅋㅋㅋ
정말 저걸 적는데 손가락부터 시작해 팔까지 없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완성해서 뿌듯!

지금까지 상자에 들어간 아이들~~
줄이 기본적으로 소형견들을 위한 줄이여서
중, 대형견 용으로 바꾸는 작업과
큐피앱과 연동되기 위해 등록하는 작업이 합쳐져서
일이 아직도 남았다는 사실...

등록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들입니다 ㅋㅋㅋ
아주 얌전하게 기다리고 있지요 ㅎㅎ

박스에서 꺼낸 작은 박스 ㅋㅋㅋ
이것 외에도 2박스가 더 있습니다 ㅋㅋㅋㅋㅋ(실성)

요로코롬!
들어가서 택배로 슝슝~~


달리도 제가 뭘 하는지 궁금해서 기웃기웃~
택배를 잘 보내고 있습니까? 라고 질문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앞으로 찬찬히 배송될 큐피펜던트!
반려동물들에게 예쁘게 착용시켜주시길 바랍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