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30일 금요일

[강아지종류]군견으로 유명한 저먼셰퍼드! [Type dog] German shepherd is army dog famous!

[강아지종류]군견으로 유명한 저먼셰퍼드! [Type dog] German shepherd is army dog famous!

오늘 알아볼 강아지종류는 군견으로 유명하죠! 똑똑한 저먼셰퍼드 입니다!! 외모 때문에 사나울 것이라는 오해를 받지만 온화한 성격에 시원시원한 성격이라고 하니 역시 외모만 보고 판단하는 건 잘 못 됐다는 걸 보여주는 예입니다 ㅋㅋㅋ 군견 외에도 목양견, 경찰견, 수색견, 구조견, 맹도견 등등 맹활약을 하고 있는 저먼셰퍼드! 큐피앱과 함께 알아봅시다 ^^


저먼셰퍼드의 원산지는 프랑스와 독일 경계인 알자스라고 합니다~
알자스는 독일의 영토가 되었었지만 지금은 프랑스라
프랑스의 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군견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의 개가 바로 저먼셰퍼드입니다~
원래 목적인 목양견이 전쟁에도 잘 쓰인다는 것을 알게 된
독일군이 군견으로 채용한 후 전세계적으로 보급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높은 지능과 체격과 신체능력까지 뛰어나서 훈련도에 따라
엄청난 활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군견 외에도 목양견, 경찰견, 수색견, 구조견, 맹도견, 사역견, 경비견 등
많은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항상 저먼셰퍼드는 늠름하고 멋있는 이미지였지만
얘네들도 어쩔 수 없는 강아지인가 봅니다~
애기 때는 멍충미를 뿜어내는 귀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ㅠㅠ
쫑긋한 귀도 애기 때는 내려가있네요 ㅋㅋㅋ


군견으로 쓰이고 약간 험악해보이는 인상과는 다르게
성격은 시원시원하고 온화한 편이라
소형견이나 고양이와도 사이좋게 잘 지낸다고 합니다 ㅋㅋ
주인에게는 애교도 잘 부린다고 하니 완벽한 반려견입니다! ^^


저먼셰퍼드는 기본적인 훈련을 시킬 수 있는 사람이 길러야 합니다.
훈련이 안 되어 있으면 제어하기 힘들 수가 있습니다 . ㅠㅠ
그리고 유전병에 노출이 잘 되는 개라서
그 점을 신경쓰고 조심해야 합니다!


늠름하고 멋있는 저먼셰퍼드!
보여지는 외모와는 다르게 애교도 많고
온화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딱 제가 좋아하는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
알고 싶은 강아지종류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