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5일 일요일

대구에 있었으면 하는 반려동물문화시설은? Pets cultural facilities that wish to Daegu?

대구에 있었으면 하는 반려동물문화시설은? 

Pets cultural facilities that wish to Daegu?

제가 사는 곳은 대구입니다~ 몇 개월 전에는 대구를 시작해 대구로 돌아오는 전국여행을 하기도 했죠~ 다른 곳에도 있겠지만 대구에도 반려동물을 위한 곳은 몇 곳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반려동물문화시설은 어떤 것이 있으면 좋을까요? 반려동물과 함게 하고 싶은 문화시설을 적어보겠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1.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티투어
대구에는 기본적으로 시티투어를 하는 버스가
지정되어있는 시간마다 돌고 있는데요,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게 전용 버스와 유명한 공원에 가서
다 함께 산책하는 투어 코스가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물론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게 하면 좋겠습니다 ㅎㅎ

2. 반려동물 프리마켓
반려동물 용품을 직접 만들어서 인터넷 판매를 하는 분들을 모아
싸게 할 수 있는 작은 프리마켓을 열어보면 어떨까요?

3. 반려동물 운동회
반려동물과 함께 운동하고 상품도 받아가고!
건강도 챙기고 반려동물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4.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캠핑
캠핑장을 빌려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끼리 캠핑을!
제가 지난 2달간 했던 캠핑~
저처럼 캠핑을 자주 다녔던 사람에게 팁도 듣고
맛있는 음식도 함께 먹으면 추억이 생길 것 같습니다 ㅎㅎ

5. 반려동물 비즈니스 호텔
대구로 출장을 올 일이 있는데 반려동물이 혼자 있어야 한다면
얼마나 슬플까요 ㅠㅠ
그런일을 방지하기 위해 반려동물과 함께
며칠 지낼 수 있는 호텔이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6. 국내 외 여행 반려동물 이용 절차 서비스 대행
국내든 외국이든 여행을 가려면 반려동물을 어떻게 해아하는지
곤란해하시는 분들을 많이 봤습니다~
그럴 때 쉽게 의뢰만 하면 반려동물 관련된 절차를
대신 해주는 곳이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7. 반려동물 상조(장례)서비스
슬프지만 반려동물이 나이가 들어 죽었다면
장례서비스를 해주는 곳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ㅠ

8. 반려동물 사진전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일반인 분들이 보내주신다면
추첨을 해서 문화센터에서 사진전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9. 대구반려동물 어플리케이션 개발
sns형식으로 만든 어플이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종된 강아지도 찾고 강아지 용품도 살 수 있는 어플 말이죠!

이 외에도 반려동물랜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템플스테이,
반려동물 문화센터에서 하는 반려동물교육, 
반려동물과 출입가능한 상점 및 공공구역을 표시하는 표식 등
많은 서비스가 있을 것인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문화시설, 문화센터는 어떤 것인가요?
댓글로 알려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