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1일 수요일

도쿄바나나빵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태국에서 건너온 도쿄바나나빵! Tokyo Banana Bread Received as a gift! Brought from Thailand!

도쿄바나나빵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태국에서 건너온 도쿄바나나빵! Tokyo Banana Bread Received as a gift! Brought from Thailand!

도쿄바나나빵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같이 사는 언니가 태국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도쿄바나나빵을 사오셨어용~ 그래서 태국에서 건너온 도쿄바나나빵을 먹어본 후에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에 사진을 찰칵찰칵~ 선물 받은 사실을 까먹고 있다가 출출해서 봤더니 도쿄바나나빵을 먹으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막 찍었더니 화질의 상태가? ㅋㅋㅋ
태국에서 물 건너와서 태국어가 마구 적혀있네요 ㅋㅋㅋ
뭐라고 적혀있는지 자세히 안 보이지만
말풍선 안에 노란색으로 바나나라고 적혀있어요!
(그나마 읽을 수 있는 태국어...)ㅋㅋㅋㅋ


오동통통~~~
바나나껍질을 까놓은 듯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맛은 뭐랄까... 바나나를 갈아서 그대로 넣은 느낌?
입 안에서 녹고 빨리 없어지는 기분이라 뭔가 허겁지겁 먹게되는...


정말 대박인 빵은 요 기린 모양을 하고 있는 초코바나나빵이에요 ㅠㅠ
정말 초코와 바나나가 섞인 맛인데,
초코가 정말 진해서 취향저격... 탕탕...
겉에 있는 빵은 촉촉해서 입에서 녹고
안에 있는 크림은 부드럽고 진해서
또 사먹고 싶어지는 맛입니다~
가격은 12밧이였대요~
한국돈으로 하면 348원!
역시 태국이나 일본에서 사면 싼데... 한국에서 사면 비싸겠죠? 8ㅅ8
일본에서 파는 도쿄바나나빵은 먹어본 적은 없는데,
맛은 비슷하겠죠?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