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9일 금요일

[강아지종류]샤페이 - 쭈글쭈글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Type dog] - Shar-pei - Immerse yourself in a crumpled charm!

[강아지종류]샤페이 - 쭈글쭈글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Type dog] - Shar-pei - Immerse yourself in a crumpled charm!

정말 몇개월만에 돌아온 강아지종류! 많이 기다리셨나요? 저만 기다린 건 아니죠? ㅋㅋㅋ 차우차우 편을 보셨다면 그 비슷한 느김의 강아지 샤페이를 알아봐야죠! 샤페이는 주름이 많은 강아지로 유명하죠? 늘어지는 피부 덕분에 생기는 주름이 흡사 억울한 표정을 짓고 있는 듯해 귀여움이 극대화 됩니다 ㅋㅋㅋ 지드래곤의 반려견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샤페이! 그 쭈글쭈글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샤페이의 외모의 특징적인 부분은
쭈글쭈글하며 쭉쭉 늘어나는 주름입니다~
항상 억울한 얼굴을 하고 있거나 졸린듯한 얼굴입니다 ㅋㅋ
넘나 귀여운 것...♥

일본 사이트에서 사진을 찾아서 가지고 오는데,
역시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은 지드래곤!
지드래곤이 키우는 '가호'라는 반려견도 인기가 있네요 ㅎㅎ

억울억울... ㅇㅅㅇ

이 강아지는 제가 나들이 갔다가 찍어온 강아지입니다~ ㅋㅋㅋ
얼굴에 벌침을 맞은듯한 부음(?)이네요 ㅋㅋㅋㅋ


샤페이들은 주로 실내보다는 실외에서 키우는 걸 권장하는 개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실내에서 많이 키워지는 반려견으로 자리잡았습니다 ㅎㅎ
샤페이는 털이 안 날리는 단모종이지만
여름에는 주름 사이에 냄새가 심하여 관리를 철저히 해줘야 하는 종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주름 사이에 염증이 생깁니다 ㅠㅠ


색깔도 다양한 샤페이!
샤페이의 성격은 옛날에 투견으로 쓰일만큼 사냥의 본능이 있기 때문에
단호한 훈련과 사회화 훈련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인을 잘 따르고 듬직하다고 합니다! ㅎㅎ


주름이 이렇게나 귀여울 수가 있다니...
샤페이는 이름만큼이나 주름주름한 것이 귀여운 것 같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귀여운 주름은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이
샤페이에게 정말 중요하다는 걸 알고 가네요!
또 알고 싶은 강아지 종류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