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2일 월요일

동성로맛집추천! 도니도니왕돈가스를 추천합니다~ Dongseongro Restaurants Recommended! I recommend Donnie Donnie King Cutlet -

동성로맛집추천! 도니도니왕돈가스를 추천합니다~ Dongseongro Restaurants Recommended! I recommend Donnie Donnie King Cutlet -

동성로맛집추천! 도니도니왕돈가스를 추천합니다~ 오늘도 일주일 중에 유일하게 밖에 나가서 먹는 점심시간이였습니다~ ㅎㅎ 동성로맛집추천할 곳이 생겨서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ㅋㅋ 도니도니왕돈가스라는 곳인데, 보통 돈까스보다 매콤한 맛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가게 앞에서부터 맛있어보이는 모형들 ㅋㅋㅋ
식욕을 자극하는 비주얼에 '여기다!'하고 들어갔습니다 ㅋㅋ

특왕돈까스를 20분 안에 먹는 것에 성공하면
이렇게 벽면에 사진을 걸어주나봅니다 ㅋㅋㅋ
근데 저희는 기본 공주돈까스를 시켰는데도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는데
사진을 뵌까 특왕돈까스는 2배, 3배는 되는 것 같더라구요 ㄷㄷㄷ
가능할까요? ㅋㅋㅋ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나무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유니크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공주돈까스 3개를 시켰어요!
양이 많았지만 부족한 사람은 공기밥을 무한리필 할 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사진을 걸어주는 것 뿐만 아니라
20분 안에 먹는 것에 성공하면 3만원과 돈까스를 공짜로 준다고 하네요
충분히 도전해보고 싶은 조건이지만 ... ㅋㅋㅋ
배에 안 들어가면 어쩌죠? ㅋㅋㅋㅋ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돈까스 위에 있는 소스가 매콤해서 맘에 들었어요!
매운 건 잘 못 먹어서 처음에는 놀랐지만
매우면서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매운 것을 못 먹는 사람은 미리 얘기를 하면
순한 맛으로 바꿔준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