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6일 월요일

동성로7번가피자 추천드립니다! 대구 동성로 시내 맛집! I recommend dongseongro 7th Street Pizza! Dongseongro downtown Daegu restaurants!

동성로7번가피자 추천드립니다! 대구 동성로 시내 맛집!  I recommend dongseongro 7th Street Pizza! Dongseongro downtown Daegu restaurants!

동성로7번피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정말 양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추천드립니다! 대구동성로에서 가장 번화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 시내맛집! 저희는 세트메뉴를 시켰는데 분명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는 1-2인분이라고 알려줘서 여자 3명이서 먹으면 충분하겠지? 하고 갔는데 양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배가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각종 sns에 나온 음식을 올리면 감자튀김을 추가로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접시와 컵, 수저들은 셀프로 가지고 와야 합니다 ㅎㅎ
그리고 선불이며 카페처럼 진동벨로 알려주면
음식들을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패밀리박스 레귤러 사이즈를 시켰어요~
피자는 어떤걸 할지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기본 7번가피자로 골랐습니다 ㅎㅎ
피자 도우가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회사 동생이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말했더니 주신 감자튀김!!!
완전 맛있었는데 양이 하도 많아서 다 못 먹고
남기고 왔습니다 ㅠㅠ 넘나 아까운 것...

다 먹고나면 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그리고 콜라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게 얼음도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7번가피자는 다 먹고 분리수거도 해야합니다~
분리수거를 직접하고 나오니 왠지 뿌듯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먹은 피자라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항상 퇴근할 때 지나가는데 피자 냄새가 항상 나서
언젠가는 저기 가서 피자를 먹고 말테다!!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ㅋ
결국 오늘 먹었네요!
다음번에도 맛있는 음식을 먹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