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6일 화요일

여행용품 소개! 전국도보여행 중에 사용한 물건들! 강아지와여행 달리와 전국도보여행 후 About Travel Accessories! The things used during the walking tour across the country! After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여행용품 소개! 전국도보여행 중에 사용한 물건들! 강아지와여행 달리와 전국도보여행 후 About Travel Accessories! The things used during the walking tour across the country! After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여행용품 소개! 전국도보여행중에 사용한 물건들을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을 다녀왔으니 여행용품 소개하는 것은 여행 때 있었던 일을 회상하는 좋은 시간일 것 같아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여행용품들을 가방에 정말 많이 넣고 다녀서 가방의 무게는 체감 50kg는 되는 것 같았습니다 ㅠㅠ 그 많은 용품들을 간략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po너저분wer
돗자리를 피고 하나씩 나열하는데
ㅋㅋㅋ 달리가 와서 당연스럽게 앉는게 아니겠어요?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으려다가
급하게 나열해서 사진을 찍느라 못 찍어서 참 아쉽습니다 ㅋㅋㅋ
여행 때 썼던 장비들을 조금 더 확대해서 봅시다!

제일 중요한 파트너 달리!
달리의 가방 옆에는 달리가 좋아하는 담요 ㅋㅋㅋ

눈에 띄는 것은 방수팩, 후레쉬, 수건, 파스, 티백 등등
파스는 모기에 물렸을 때 하나씩 잘라서 붙여놨던 기억이 있네요 ㅠㅠ

텐트와 달리 사료, 그리고 저의 삿갓!
진정한 김삿갓입니다 ㅋㅋㅋ
텐트의 무게가 정말 어마어마 했습니다 ㄷㄷㄷ

추울 때 덮었던 담요와 침낭, 모기장까지!
양말들도 보입니다 ㅋㅋㅋ

온갖 전자기기들과 바지, 그리고 깃발!

약들과 물통, 메모리들!
꾸준히 블로그를 올릴 수 있었던 메모리들입니다 ㅎㅎ
동영상도 보내고 블로그도 올릴 수 있었죠 ㅎㅎㅎ

이 모든 것들이 빵빵하게 들어가 있던 가방!
만능 수건과 티셔츠!
원래 들고 갔던 가방은 터져서 새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덕분에 안전하게 짐들을 다 가지고 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

여행 가기 전에 철저히 다 챙겼다고 생각했지만
중간중간에 필요한 것들이 생기더군요 ㅋㅋ
그래서 중간에 산 것도 있고 구한 것도 보입니다 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꺼내서 살펴보았는데요,
여행 때 추억들이 속속들이 생각나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은 달리가 사무실에 돌아와서 적응하는
달리의 일상 포스팅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