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일 금요일

자전거도로를 통해 집으로 갑시다~ 충주에서 상주까지! 강아지와여행 달리와전국도보여행중 Let's go home through the bike paths~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자전거도로를 통해 집으로 갑시다~ 충주에서 상주까지! 강아지와여행 달리와전국도보여행중 Let's go home through the bike paths~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자전거도로를 통해 집으로 갑시다~ 충주에서 상주, 그리고 대구까지 이어지는 자전거도로는 정말 걷기에 좋았습니다! 그리고 날씨도 정말 좋아서 한 시간 씩 쉬면서 하루 종일 걸어도 더울 때 만큼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전국도보여행을 하며 정자에서 지내는 시간이 거의 대부분이였는데요, 자전거도로에도 정자가 많았습니다 ㅋㅋ 마지막을 향해가는 강아지와여행!

가끔 달리는 사색에 잠겨 있는 듯한 뒷모습을 보여줍니다
비로소 여행을 즐길 줄 아는 강아지가 된 듯 합니다 ㅋㅋ
여행견이 다 된 달리!

전국에 있는 정자는 모두 우리의 잠자리가 되기에 충분합니다 ㅋㅋ
전국정자여행이라 칭하고 싶네요 ㅋㅋ


정자에서 달콤한 휴식을 끝낸후
자전거도로를 열심히 걸어봅니다
자전거도로는 사람이 많이 없는 것이 특징인데
그럴 때면 달리에게 자유를 느끼도록 줄을 풀어줍니다
ㅋㅋㅋ 달리의 자유로움이 느껴지시나요
물론 사람이 보이면 줄을 연결해서 안전하게 걸어갑니다

앙상하게 말라비틀어져있는 나무 발견!
왠지 온갖 고난을 다 겪고 바람에 시달려 추욱 기울어져있는 듯
안쓰러운 모습을 하고 있어 한참을 바라보았습니다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는 나무였습니다


서해안에 있던 새만금 다리 이후로 다리는 정말 무섭습니다
걸어도 걸어도 끝이 없던 그 다리를 생각하면...
지금 이 다리를 건너지는 않을 거지만 그래도 그 때 생각이 떠오르네요
눈 앞에 있는 다리는 탄금교
무서운 다리를 뒤로 하고 정자에 몸을 맡겨봅니다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