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8일 목요일

애견장난감 사운드볼 구매후기! 달리와 놀아봅시다~ Dog Toy Sound Ball Reviews! Let's play with Dalee~

애견장난감 사운드볼 구매후기! 달리와 놀아봅시다~ Dog Toy Sound Ball Reviews! Let's play with Dalee~

어제 달리가 너무 심심해해서 장난감을 사줘야겠다고 결심한 후 아트박스에 가서 달리의 장난감을 사러갔습니다! 애견장난감 코너에 가서 제일 튼튼한 것을 찾았습니다! ㅋㅋ 왜냐하면 달리는 그 어떤 장난감이라도 아작을 내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사운드볼을 구매했습니다~ 달리와 신나게 놀아볼까요? ㅎㅎ


아트박스에 갔는데 전부 소형견을 위한 장난감 뿐이여서
그 중에 제일 딱딱하고 튼튼해보이는 사운드볼을 골랐죠!
사료를 넣어서 굴려가면서 노는 형식이에요~
흔들면 소리도 나요!

간 김에 달리 간식도 구매!
양고기와 단호박으로 만든 간식이였어요~

갔는데 제가 좋아하는 펭귄러브스메브 캐릭터 자석이 있길래
그것도 구매! 넘나 귀여운 것...♥




공의 외부를 찍고 사료 넣는 곳에 사료를 넣었습니다!
달리가 지금 먹고 있는 사료는 시저사료!





처음에 공의 냄새를 맡게 해줬어요!
하지만 익숙하지 않아서 달리는 처음에는 경계를 했습니다 ㅋㅋ
그 후로 익숙해져서 공에 다가가기 시작했어요!








그 후에 사료가 나오는 것을 발견!
물고 핥고 굴리고를 반복... 턱 빠지겠다 달리야 ... ㅋㅋㅋ
그 결과 처참한 마지막이 있었으니!!!!

!!!!!!!!!!!!!!!!
이렇게 되어버렸답니다 ㅠㅠㅠㅠ
이것도 정말 엄선해서 튼튼한 걸로 산건데 .... ㅠㅠㅠㅠㅠ
달리의 이빨은 정말 무쇠이빨이 아닐까요?
정말 산책을 해야 해결이 될까요? ㅋㅋㅋ






그래도 재밌게 잘 가지고 놀았으니 간식으로 마무리!
달리는 가리는 것 없이 엄청나게 잘 먹어요 ㅋㅋㅋ
장난감도 다 먹어버리려고 해서 문제...

오늘의 교훈 : 달리에게 장난감이란 = 아작 내는 것
ㅋㅋㅋㅋ 에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