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0일 화요일

[강아지종류]미니어쳐핀셔, 작지만 강한 친구! [Type dog] miniature pinscher, small but strong dog!

[강아지종류]미니어쳐핀셔, 작지만 강한 친구! [Type dog] miniature pinscher, small but strong dog!

요새는 강아지종류를 주로 쓰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 알아볼 강아지종류는 미니어쳐핀셔입니다! 저 아는 동생의 집에는 래브라도 리트리버 검은 색 탄이와 미니어쳐핀셔 쿤이를 키우는데, 미니어쳐핀셔는 처음 보는 거라 정말 기대를 하고 집을 방문했더랬죠~ 그랬는데 정말 큰 탄이, 정말 작은 쿤이가 보여서 비주얼쇼크를 받고 왔었더랬습니다 ㅋㅋ 미니어쳐핀셔가 그렇게 작은 줄 몰랐어요 ㅋㅋㅋ 맨날 덩치있는 달리만 봐서 그런가~ ㅋㅋㅋ 작지만 강한 친구인 미니어쳐핀셔를 알아봅시다!


정말 초롱초롱하지 않습니까? 넘 귀여워요 ㅠㅠ
미니어쳐핀셔, 줄여서 미니핀이라고 많이 부르는 이 강아지는
털이 짧은 소형견입니다!


색은 블랙탄, 레드, 초코탄 등이 있고,
도베르만과 닮았지만 직접적인 친척지간은 아니라고 합니다.
저먼 핀셔와 연관이 있습니다~


단모종이지만 털이 많이 빠지는 편이라서 관리를 잘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추위를 많이 타서 집안에서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서 키우지만 많은 운동량이 필요해서
주기적인 산책을 시켜줘야 합니다 ㅎㅎ


머리가 좋아서 주인이 하는 말을 알아듣고
거기에 적합한 행동을 잘 취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낯선 사람에게는 경계가 심한 강아지 입니다~
얌전한 쪽과는 거리가 멀어서
얌전한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하지 않아고 합니다 ㅎㅎ
다만 훈련에 따라서 달라지겠죠?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