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3일 화요일

수산시장 나들이~ 대구종합수산시장을 다녀왔습니다! I went to the fish market outing~ Daegu fisheries comprehensive market!

수산시장 나들이~ 대구종합수산시장을 다녀왔습니다! I went to the fish market outing~ Daegu fisheries comprehensive market!

수산시장 나들이로 대구종합수산시장을 다녀왔습니다~ 3년전에 가족들과 포항에 가족여행을 가서 포항 죽도시장에 다녀온 게 첫번째고 이번에 두번째로 다녀왔습니다~ 대구에는 매북구 매천동에 위치한 대구종합수산시장이 있길래 다녀왔습니다 ㅎㅎ 사실은 저 말고 다느 분이 새우,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을 사셔야 해서 따라간김에 여러 사진들을 찰칵찰칵하고 왔습니다~ 즐거운 수산시장 나들이~

날씨가 굉장히 흐렸습니다 ㅋㅋ
수산시장이 생각보다 너무 커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주차장도 크고 시장도 크더라구요 ㅎㅎ


거대 게 발견!!
수조 안에 있는 게도 발견!! ㅋㅋ
아참, 대구종합수산시장에는 호객행위를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거대 게를 찍고 있는데
수조 안에 있는 게도 찍어가라고 ㅋㅋㅋㅋ
당황했지만 그래도 말씀해주셔서 찍고 왔습니다 ㅋㅋㅋ

문어, 새우, 오징어 등덩 해산물들의 향연!
저기 누워있는 문어는 칼로 썰어서
초장에 딱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는데!!
저희는 바로 집에 가는 게 아니였기 때문에
그냥 쥐포만 사갔어요 ... ㅋㅋㅋ (아쉽...)



계속 구경하다가 살아있는 새우를 꺼내시는 아저씨 발견!
얼른 휴대폰을 꺼냈죠 ㅋㅋ
꺼내는 과정에서 새우가 떨어져서 바닥에서 팔딱팔딱 ㅋㅋㅋㅋ
불쌍했습니다 ㅋㅋㅋ
비릿한 냄새를 맡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가시는 것을 비추천합니다 ㅋㅋㅋ

일요일에 다녀와서 그런지 사람도 엄청 많고
생각보다 날시가 더워서 그런지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역시 시장이라 그런지 눈이 휘둥그레 해지는 곳이였습니다 ㅋㅋ
그리고 아마 2층에는 선택한 해산물을
회 쳐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들었어요~
다음번에 더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