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3일 토요일

경북상주에서 버섯농장을 구경하다! 강아지와여행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It is watching a mushroom farm in North Gyeongsang Sangju!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경북상주에서 버섯농장을 구경하다! 강아지와여행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It is watching a mushroom farm in North Gyeongsang Sangju!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경북상주에서 버섯농장을 구경하다!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에 상주에서 버섯농장이 있길래 달리와 구경을 했습니다 ㅎㅎ 상주에 있는 버섯농장에는 송느버섯이 있었습니다! 버섯은 원래 좋아하는데 농장에 가서 직접 보니까 더 먹고 싶은 마음 ㅋㅋㅋ 강아지와여행, 달리와 상주 여행! 함께 봅시다!

버섯농장근처에 있는 포도농장!
포도들이 다들 옷을 입었네요


송느버섯 찰칵!
송느버섯은 페트병에서 자라나고 있었습니다
표고버섯, 송이버섯, 새송이버섯 등등
흔히 먹는 버섯 외에 송느버섯이라는 버섯이 있다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네요



농장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분과도 이야기 나눈 후
구경하다 만난 길고양이들!
한국에는 전형적으로 보이는 코리안숏헤어네요 ㅎㅎ
고등어, 삼색고양이였습니다 ㅋㅋ
심히 경계를 하기에 자리를 떴습니다 ㅋㅋ
이제 대구로 출발!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