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0일 토요일

[강아지종류]개냥이는 고양이만 있는 것이 아니다! 강아지계 개냥이 페키니즈! [Type dog]Pekingese like Cats charm

[강아지종류]개냥이는 고양이만 있는 것이 아니다! 강아지계 개냥이 페키니즈! [Type dog]Pekingese like Cats charm

오늘도 돌아온 강아지종류를 알아보는 시간!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개냥이! 개냥이는 우아할 것 같은 고양이에게 강아지 같은 성격이 있을 때 부르는 별명이죠! 하지만 개냥이는 고양이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였습니다! ㅋㅋ 강아지이지만 고양이같은 매력이 있는 강아지 페키니즈! 페키니즈의 우아하고 도도한 매력을 알아봅시다~ ^3^


페키니즈의 외모의 특징적인 부분은
납작한 코와 돌출되어있는 눈, 짧은 다리입니다~
페키니즈는 특유의 튀어나온 눈 때문에 눈 관리를 특별히 신경써야 하고,
다리가 짧은 데 비해 몸이 무거워서 허리 관절,
비만 문제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또 페키니즈의 색은 다양하지만
한국에 있는 페키니즈는 대부분 흰색이라고 합니다~


페키니즈의 유래는 중국의 황실에서 귀하게 자란 강아지에요!
그래서 특유의 도도하고 깐깐한 매력이 있지요 ㅋㅋㅋ
강아지를 처음 키우시는 초보자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고 해요~


하지만 넘나 귀여운 것...♥
페키니즈는 고양이 같은 성격을 좋아하시는 반려인분들이
많이 찾는 강아지라고 해요 ㅋㅋㅋ
견종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대체로 도도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ㅋㅋ


페키니즈의 특징 중에 나이가 들면 게을러진다는 것인데요,
다른 강아지도 나이가 들면 비슷하겠지만
페키니즈는 움직임이 심하게 적어져서
비만이 되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정기적인 산책을 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


저도 예전에 카페에서 알바를 할 때
자주 오시던 분의 강아지 페키니즈였어요~
정말 특유의 까칠한 매력과 귀여움으로
올 때 마다 쓰담쓰담 해주고는 했는데... 또 보고 싶네용 ㅠㅠ

개냥이 같은 성격을 좋아하는데 강아지를 키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 맞는 강아지네요! 페키니즈를 알아봤습니다 ㅎㅎ
다른 강아지를 알고 싶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