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7일 수요일

강아지일상 - 여행 후 달리의 일상은? 심심한 달리~ Dalee after the day of travel - dog daily? Dalee is boring ~

강아지일상 - 여행 후 달리의 일상은? 심심한 달리~ Dalee after the day of travel - dog daily? Dalee is boring ~

강아지일상! 여행 후 달리의 일상은? 달리는 여행을 다녀온 후로 극심하게 심심해하고 있어요 ㅋㅋㅋ 누군가 밖을 나가면 문 앞에서 계속 기다리고 문이 열려 있으면 나가고 싶어하고~ 여행 다닐 때 마음껏 하던 산책을 이젠 못해서 그런가봐요~ 심심한 달리의 모습~ 달리랑 격하게 놀아주실 분~ 큐피앱 사무실로 놀러오세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달리는 애교가 많아서 쳐다보기만 해도 자세를 발라당~~
하지만 만져주지 않는다는 걸 알아차리면 다리를 스르륵 내려요 ㅋㅋㅋ



달리에게 장난감을 사줘야겠어요!
담요를 하도 물어뜯어서 온 다리에 실조각들이 ㅋㅋㅋ






달리는 항상 이렇게 문 앞에서 기다린답니다~
그리고 문이 열려있으면 나가고 싶어서 안달이 나있죠
여행을 갔다온게 참 좋았나봐요 ㅎㅎ


달리는 담요 잡아당기기 놀이를 참 좋아해요 ㅋㅋㅋ
표정 좀 보세요 ㅋㅋㅋ
'이거 가지고 놀아요 녜?? ㅇㅂㅇ?'

달리는 제가 앉아있으면 항상 와서 등을 보여주면서 앞에 앉아요 ㅋㅋㅋ
여행하면서 그렇게 앉아있는 게 습관이 됐나봐요 ㅋㅋ
같이 앉아서 풍경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서 그런가~?


에잇 같이 안 놀아주면 나 혼자서라도 놀거다 뭐 ㅡㅅㅡ

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신나신 달리님
소리벗고 팬티질러~~~
온몸을 흔드네요 ㅋㅋㅋ

오늘 비가 와서 달리가 산책을 못 갔어요~
달리가 여행 후유증에 걸렸나봐요 ㅋㅋㅋ
달리랑 격하게 놀아주실 분?
큐피앱 사무실로 놀러오세요~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