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7일 화요일

애견수제간식 전문점 대구 개다방에서 달리 간식을 사다! Buy a dog snack in Homemade dog treats shop Dog Cafe!

애견수제간식 전문점 대구 개다방에서 달리 간식을 사다! Buy a dog snack in Homemade dog treats shop Dog Cafe!

애견수제간식 전문점 대구 개다방에서 달리 간식을 샀습니다~ 이렇게 애견샵에서 강아지 간식을 사보기는 처음이네요~ 달리가 입이 심심해 보이길래 제가 자주 가는 길에 새로 생긴 개다방에서 달리를 위해 간식을 샀습니다! 달리는 노견도 아니고 유아견도 아니기 때문에 지정된 간식을 사는 것 보다는 무조건 오래! ㅋㅋㅋ 씹을 수 있는 간식을 사는데 집중했습니다 ㅋㅋㅋ 달리가 하도 빨리 먹어서... 오래 씹어먹길 바랬지만 그 예상은 항상 엇나가곤 하지요... 8ㅅ8

현충로 2번출구에서 나와서
앞산카페골목으로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곳입니다!
들어가볼까요?







개다방 안에는 비숑 두마리 (주인분께서 키우는 비숑),
임보중인 요키, 유기견인 강아지, 말티즈 아가도 있었어요~
한참을 쓰다듬고 있었다는... ㅋㅋㅋㅋ





개다방의 수제간식들은 빵집에서 아침에 빵 나오듯
그 날 그 날 만들어서
안 팔리는 건 유기견 보호센터에 보내신다고 하네요!
친절한 사장님은 마음씨도 착하셔요... ♥

쿠폰도 주셨어요!
10개를 모으면 사진에 있는 개 정수기를 주신다고 하네요!
넘나 좋은 것...♥


3개를 샀지만 서비스를 받아 4개가 되어따...
달리와 함께 찍힌 간식은 돼지코인데요,
실제 돼지의 코입니다! ㅋㅋㅋ
지인들에게 보여주니 경악을 금치 못하더라구요 ㅋㅋㅋ
이게 제일 오래 씹을 수 있다고 하여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소형견은 1시간, 중형견은 30분이면 먹을 수 있다고 하셨어요 ㅎㅎ

아으... 그냥 비주얼을 볼 때는 그렇게 징그럽진 않았지만
손으로 막상 집으려니 좀 징그럽더군요... ㅋㅋㅋ
달리는 이게 뭔지도 모르겠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달리는 중형견이라서 30분 정도 씹겠지?
하면서 줬는데 30분은 무슨....
5분만에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달리는 중형견이 아니라 대형견이였던가... (당황)
까드득 까드득 씹어가며 순식간에 다 먹어버린 달리 ㅋㅋㅋㅋ



하나만 주면 정 없지!!
하나 더!
이것도 언제 먹었나 싶을 정도로 순식간에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
달리야!!! 천천히 먹어!!!!!!!
너무 빨리 먹어 체할까봐 등을 두드려주니
ㅇㅅㅇ 이런 표정으로 저를 봅니다 ㅋㅋㅋㅋ

달리가 엄청난 속도로 먹을 정도로 맛있는 간식을
만들어주신 친절하고 착하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ㅋㅋㅋ
많이 사뒀으니 두고두고 먹여야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지나가는 길에 들어와서 돌다가도 된다고 하니
심심하면 가서 놀아야겠습니다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