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5일 월요일

앞산맛집 키햐아에 다녀왔습니다! 완전 추천~ ㅎㅎ I went to restaurants Apsan kihyaa!

앞산맛집 키햐아에 다녀왔습니다! 완전 추천~ ㅎㅎ I went to restaurants Apsan kihyaa!

앞산맛집 키햐아에 다녀왔습니다~ 앞산 쪽에서 영어회화 수업을 받을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을 못 먹어서 너무 배가 고팠습니다~ ㅠㅠ 그래서 맛있고 양도 많기로 유명한 키햐아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가자고 가자고 노래를 불렀지만 시간이 없어서 못 간 키햐아에 드디어 갔습니다!


일본 가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입니다~
키햐아~ 무슨 감탄사 같죠? ㅋㅋ






키햐아의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분위기가 정말 좋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키햐아는 정말 감탄사였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키햐아는 오픈 주방이라서 주방을 다 볼 수 있었어요!
가려놨긴 했지만 틈으로 멋잇는 불쇼를 포착했습니다!! ㅋㅋ
멋있어요! 유후~




저희는 나가사키우동, 매콤규동, 김치규동을 시켰어요!
나가사키우동의 자태를 좀 보셔요~~
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 생각이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3명이 가서 3개를 시킨 건 잘못한 일이였습니다 ㅋㅋㅋ
맛도 끝내줘요! 다음에 또 가겠습니다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