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7일 토요일

여행사진 중 베스트컷 모음 2탄~ 강아지와여행 달리와전국도보여행중! Best-cut collection of travel photos 2nd ~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여행사진 중 베스트컷 모음 2탄~ 강아지와여행 달리와전국도보여행중! Best-cut collection of travel photos 2nd ~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여행사진 중 베스트컷 모음 2탄!! 저번에도 했던 베스트컷 모음을 여행한지 2달이 되었을 때 다시 하게 되는군요! 베슽트컷을 모아서 본 게 얼마 안 된 줄 알았는데 벌써 한 달 전이라니... 시간 정말 잘 가네요... 여행사진을 찍으면서 가장 뿌듯할 때는 사진이 정말 잘 나왔을 때! 그런 사진들이 좀 많아서 문제지만 ㅋㅋㅋㅋㅋㅋ 강아지와여행하는 큐피앱의 여행사진 베스트컷! 함께 보시죠 ㅎㅎ

빼꼼~? ㅋㅋㅋ
안녕하시와요?
저는 달리에오~
달리와 함께 베스트컷을 함께 알아봐요~ ㅎㅎㅎ





서해안에 있는 해수욕장을 돌아다니며 같이 사진도 찍고~
여러가지 추억을 쌓은 달리와 저의 모습입니다~
해가 지는 모습을 달리와 함께 볼때면 
그 날 있었던 피로들이 다 날아가는 기분이 듭니다 ㅎㅎㅎ




ㅋㅋㅋㅋ 사람이 유독 적었던 원산도!
원산도에서는 달리와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 해수욕장은 사람들이 많아서 줄을 풀어줄 수가 없었지만
원산도의 해변에는 줄을 풀어주니 이렇게 즐거워했습니다 ㅎㅎ
물에 들어가서 수영도 하고~
지금 생각하면 다시 또 가고 싶은 추억입니다~ ㅠㅠㅠ


이제 서해안을 벗어나 서울을 향해 걸어갑니다~
중간에 커플룩을 입은듯한 교통정리 인형과도
인사를 나누고 갑니다 ㅋㅋㅋ

서울 도착!!
달리도 처음 보는 서울 구경에 눈이 휘둥그레~
이 곳 저 곳 구경합니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경기도 이천에서 찍은 사진!
달리는 항상 저를 보고 웃어줍니다 ㅎㅎ
힘들법도 한데 가자고 하면 앞서서 힘차게 걷고
쉬자고 하면 코까지 골면서 잠을 잘 잡니다 ㅎㅎ
달리와 여행하니까 너무 행복합니다
달리도 저와 여행하는 게 행복할까요? ㅎㅎ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