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4일 수요일

국토대장정~ 경기도 광주까지 워프! 강아지와여행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Long march across the nation!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국토대장정~ 경기도 광주까지 워프! 강아지와여행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Long march across the nation!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국토대장정 그 힘든 여정에 있는 큐피앱은 친구의 도움을 받아서 서울에서 경기도 광주까지 왔습니다~ 이제 대구로 열심히 내려갈 일만 남았네요 ㅎㅎ 경기도 광주에서는 특별한 일은 없었지만 친절하신 소방서 분들 덕분에 소방서 근처에 있는 정자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달리와 전국도보여행 경기도에서 보내는 하루! 함께 보시죠 ㅎㅎ


#국토대장정 #광주소방서 에서
친구의 도움을 받아 경기도 광주까지 워프를 했습니다.
우연히 찾은 광주소방서의 정자에서 하룻밤을 허락받고
짐을 풀었고 음식도 나눠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주소방서 소방관님

함께 해준 친구와 나의 영원한 동반자 달리와 함께~
친구 덕분에 경기도 광주까지 왔습니다 ㅎㅎ
달리는 사진으로 보니 더 키가 큰 것 같습니다
항상 함께 있을 때는 잘 모르는데
사진을 보니 옛날 모습과 정말 달라진 게 느껴집니다 ㅎㅎ
이제 대구로 내려갈 일만 남았는데
무사히 돌아가길 바랍니다~ ㅎㅎ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