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일 화요일

군산시에 가기전에 군산시의 관광명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Before you go to Gunsan We'll notify you Gunsan attractions~

군산시에 가기전에 군산시의 관광명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Before you go to Gunsan We'll notify you Gunsan attractions~

군산시에 갈 예정인 큐피앱이 군산시에 있는 관광명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군산시에는 은파호수공원, 근대역사박물관이 가볼만한 것 같아서 제가 포스팅을 써야겠다고 결정했습니다~ 모든 자료는 군산시청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자료를 모아보니 정말 가보고 싶어지는 곳이였습니다~ 할 수 있다면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관광명소는 은파호수공원입니다!
위의 사진은 봄의 모습인 것 같은데,
진해의 벚꽃만큼 흐드러지게 피어나네요~

이것은 은파호수공원에 있는 물빛다리라고 합니다!
길이 370m, 너비 3m의 국내 유일의 보도현수교로서
은파를 가로지르는 다리 위에서 호수에 비친 자연의 모습을 바라보며
여유를 갖고 야간에는 조명으로 연출된 빛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
물과 빛이 우리에게 주는 편안하고 은은한 휴식처와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사진은 음악분수라고 합니다 ㅎㅎ
조명과 함께 음악과 맞춰 노래하며 더위를 식혀주는 시원한 분수이며
매회 20분씩 하루 8회 운영한다고 합니다.
(계절 별 운영 횟수 조정됨)
달리와 함께 가서 멋진 사진을 찍으면 될 것 같네요 ㅎㅎ

또, 봄에는 유명한 벚꽃 관광지 진해처럼
흐드러지게 피는 벚꽃으로 멋진 관광명소입니다 ㅎㅎ

두번째 관광명소는 근대역사박물관입니다!
근대역사교육의 도시 군산에 자리한 군산의 근대문화 및 해양문화를
주제로 하는 특화 박물관이자 지역 박물관으로서 방문객들이 
군산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요금은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입장요금은 3,000원 이하로 아주 저렴하다고 합니다~
단체로 방문할 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물품들이 전시되어 있겠죠?

모든 자료는 군산시청 홈페이지에서 참고 하였습니다~

달리와 큐피앱이 갈 군산시! 많은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앞으로 달리와 제가 갈 곳을 가끔씩 소개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군산에 가서 아름다운 사진들 많이 찍어오겠습니다 ㅎㅎ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