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2일 금요일

금강하구둑에서 시간을 보내다~ 군산시에서 서천으로 가는 길!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Spend time at the Geum Estuary~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금강하구둑에서 시간을 보내다~ 군산시에서 서천으로 가는 길!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Spend time at the Geum Estuary~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금강하구둑에서 달리와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 군산시에서 서천으로 가는 길에 있는 금강하구둑이라는 곳에서 사진도 찍고 달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드디어 달리와 전국도보여행 3번째 목적지인 보령을 앞두고 있습니다. 금강하구둑에는 편의점도 있었고 놀이기구도 있고 여러가지 있었습니다 ㅎㅎ 해가 지는 시간이 되니 더욱 더 아름다운 풍경까지~



서천으로 가는 길~
아침 일찍 길을 나섰습니다~
그래야 조금이나마 더위를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
항상 그렇듯이 달리와 저는 열심히 걷습니다




점심 먹을 시간에는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걸어갈 수 없습니다 ㅠㅠ
그래서 나무 그늘을 찾아 달리와 쉬어갑니다~
아 참 깃발을 잃어버려서 새로 맞췄습니다 ㅎㅎ
새로운 깃발과 함께







해가 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출발!
해가 지면 달리는 어두워서 보이지 않습니다 ㅋㅋ
금강하구둑에서 텐트 칠 곳을 찾다
피곤한 몸을 뉘어봅니다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