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4일 일요일

가족여행으로 경주에 다녀왔습니다~ 티아라펜션, 영화관람! I went as a family trip in the Gyeongju - Tiara Pension, cinema!

가족여행으로 경주에 다녀왔습니다~ 티아라펜션, 영화관람! I went as a family trip in the Gyeongju - Tiara Pension, cinema!

지난 금요일과 토요일 가족들과 여행을 경주로 다녀왔습니다~ 1박 2일로 펜션으로 놀러가자고 해서 일 마치자 마자 기차 타고 경주로 슝슝~ 가족들은 오전에 가서 쉬고 있고 저만 기차로... 힘들었지만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가족끼리 영화도 보고 횟집도 가고 카페도 간 본격 에어컨 탐방! ㅋㅋㅋㅋ 너무 더워서 많이 돌아다니려고 하니 엄두가 안 났습니다 ㅋㅋㅋ

귀여운 달리~
유투브에 올라갈 영상을 열심히 편집하고 있던 도중
한 통의 카톡을 받습니다...
내일 경주가자!!! 두둔
급 경주행 결정~

가족들은 전부 휴가에 방학이여서
먼저 경주에 가 있어서 저 혼자 무궁화기차를 타고
열심히 경주로 고고~~

경주 도착!
얼굴은 부끄러우니 모자이크 ㅋㅋㅋ

경주의 티아라펜션 도착~~~
밀러 맥주도 한잔 크으~~~
펜션 안에 이렇게 고기를 구울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열심히 구워먹었습니다 ㅋㅋ

이제 중학생이 된 든든한 동생이 고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하지만 덥다고 조금만 하고 안으로 들어간 건 안 비밀) ㅋㅋㅋㅋ
역시 밖에서 먹는 고기는 꿀맛이죠!

달걀귀신들 ㅋㅋㅋㅋㅋ
바쁜 엄마는 경주에 못 왔어요 ㅠㅠ
그래서 엄마를 보러 대구로 고고!!
같이 회를 먹으러 갔지용~ ㅎㅎ

회를 다 먹고 영화를 보러가기 전
집에 갔지만
............. 너무 더워!!!!!!! 에어컨이 필요해!!!!!!!
카페로 고고 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피곤해서 다들 쓰러졌습니다 ㅠㅠㅠ

당 충전을 위해 간식으로 마무릐~~~
카페에서 바로 영화를 보러 영화관으로 갔습니다!
영화는 제이슨 본! 역사가 깊은 007시리즈를 보러갔습니다 ㅎㅎ
(너무 피곤해서 앞 부분 졸았다는 건 안 비밀....... Zzz.....)

내일은 계곡으로 놀러가요~
여름에는 많이 놀러가서 시원하게 있어야지요~ ㅋㅋㅋ
계곡에 간 것도 포스팅하겠습니다 ~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