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7일 일요일

대구동성로맛집 삼화생만두 다녀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만족!

대구동성로맛집 삼화생만두 다녀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만족! 

대구동성로맛집 삼화생만두집에 다녀왔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밥을 사무실에서 나와서 사먹는데, 오늘이 바로 그 날이였습니다~ ㅎㅎ 대구에 나와서는 저렴한 곳을 잘 찾지 못했지만 오늘 삼화생만두에서 저렴하게 점심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완전 만족! 저렴한 가격에 비해 고퀄의 맛이라니~ 앞으로도 혼자 밥 먹을 때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미스터 피자 건너편에 있는 삼화생만두집이였습니다~
지도에 찾으니 삼화무드몰로 나오는군요 ㅎㅎ
1층에는 사람이 꽉차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메뉴가 넘나 싸고 다양했어요~
저는 간판에 만두라고 적혀있어서
만두만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저희가 시킨 음식들이 빠른 시간에 좌라락 나왔습니다 ㅎㅎ
저희 사무실에서 동성로가 걸어서는 시간이 꽤 걸려서
점심시간이 촉발했지만 빠른 시간에 나와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ㅋㅋㅋ
간판에 만두라고 적혀있어서 그런지 만두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저희가 시킨 것은 오믈렛 콤보 돈가스와 우동만두세트를 시켰습니다 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
싼 가격이면 보통 기대를 안 하게 되는데 맛있어서 무한 만족 ㅋㅋㅋ
퇴근하고 혼자 먹을 때가 많은데 여기를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