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일 월요일

강아지카페 반월당 힐링독 다녀왔어요! Dog Cafe Healingdog in Banwoldang!

강아지카페 반월당 힐링독 다녀왔어요! Dog Cafe Healingdog in Banwoldang!

대표님은 전국도보여행가시고 남아있는 관리자의 일상이 돌아왔습니다 ㅋㅋㅋ 사무실에 달리가 없어서 항상 힐링이 부족했는데 아는 동생을 만날 일이 있어서 시내에 나왔다가 강아지카페 가자!! 라는 의견이 나와서 반월당에 있는 힐링독을 다녀왔어요~ 정말 힐링이 필요한 시기에 힐링독에 가서 힐링을 하고 왔네요 ㅋㅋㅋ (라임 보소 ㅋㅋㅋ) 힐링독에는 귀여운 포메 애기들이 정말 많아요.. 함께 힐링합시다!



저희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요지부동으로 계속 잠만 자던 녀석 ㅋㅋㅋ
이름이 에릭이였나?
입양이 완료된 아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뽀뽀를 하려고 하면 이렇게 손으로 가린답니다 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애교가 철철 흘러 넘치던 푸들!
다른 애들을 쓰다듬고 있으면 자기도 쓰다듬어 달라고 오더라구요 ㅋㅋㅋ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게 티가 났습니다 ㅋㅋㅋ

이 아이는 착시 현상을 일으키는 스마일포메 ㅋㅋㅋ
이름은 다 모르지만 얘 이름은 미소로 하면 좋겠네요 ㅎㅎ

이 아이는 믹스견인데
힐링독 애견카페 서열 1위였어요!
말썽 부리는 아이들에게 짖으면서 따끔하게 혼을 내더라구요~
카리스마 짱!


에릭이는 사진을 찍던지 말던지 여전히 쿨쿨~
제 무릎에 누워서 어찌나 잘 자던지~
애기들은 원래 잠이 많으니까요 ㅎㅎ




포메라니안이 색깔별로 있으니...
힐링이 안 될 수가 없습니다 ㅋㅋㅋ

프렌치불독 애기가 놀러왔는데 다른 기존 카페에 있던 애들을
못살게 굴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아까 서열 1위하는 애가 짖으면서 하지말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말썽꾸러기였습니다 ㅋㅋㅋ

또 가고싶은 힐링독~
힐링독은 입장료가 따로 있진 않더라구요~
그냥 1인 1음료수만 주문하면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