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8일 일요일

유나인 먹방! 일주일의 한번 외식은 나의 유일한 낙~ u9 Meokbang! Eating out once a week, my only refuge -

유나인 먹방! 일주일의 한번 외식은 나의 유일한 낙~ u9 Meokbang! Eating out once a week, my only refuge -

유나인 먹방! 일주일의 한번의 외식은 저의 유일한 낙이지요 ㅎㅎ 오늘 주문한 곳은 유나인 입니다~ 매운 것을 못 먹는 관리자는 갑자기 매운 음식이 땡겼습니다 ㅋㅋ 그리고 항상 면요리를 즐겨 먹는데 거기에 딱 맞는 메뉴가 있길래 딱 시켰죠! 그 음식은 해물야끼우동! 유나인은 돈까스 전문점이지만 저는 해물야끼우동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ㅋㅋ 배달이 와도 퀄리티는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현금북에 있는 유나인을 보고 여기다! 싶었습니다 ㅋㅋ




저 외에는 새우튀김우동, 회덮밥을 시켜서 먹었구요~
점심시간에 맞춰서 왔습니다 ㅎㅎ
오도통한 면과 곳곳에 있는 해물~
그렇게 심하게 맵지도 않아서
저의 미각을 만족 시키기에는 충분한 맛이였습니다 ㅋㅋ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군요...
나중에 또 시켜 먹어야겠습니다 ㅋㅋㅋ

후식으로는 맛있는 젤리!
동물별로 색깔별로 줄 서있는 젤리 ㅋㅋㅋ
이런거 항상 해보고 싶었는데
역시 엄마가 없으니 할 수 있군요 ㅋㅋㅋㅋ
엄마가 봤으면... 등짝 스매싱!!!
오늘도 시끌벅적 즐거운 점심시간이였습니다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