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31일 수요일

성서맛집 하림각에서 가족들과 오붓한 외식을...♥ I am eating out with the family in the Sungseo restaurants harimgak!

성서맛집 하림각에서 가족들과 오붓한 외식을...♥ I am eating out with the family in the Sungseo restaurants harimgak!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하기 위해서 좋은 곳을 마련하려고 지인분께 물어봤더니 하림각에서 먹으면 좋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방문한 성서맛집 하림각! 고급진 호텔 중식당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가기 전부터 엄청 기대를 하고 방문해서도 본전을 뽑아야겠다고 생각하고 코스로 나오는 요리들을 엄청나게 먹어댔더니 배가 불러서 터질 지경이였습니다 ㅋㅋㅋ 가족들과 함게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온 하림각!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일단 외부에서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서 주차는 문제 될 게 없었어용 ㅎㅎ
11층에 있는 하림각으로 고고~








고급진 내부의 모습~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많이 없어서 이렇게 사진을 직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다 먹고 나갈 때 쯤에는 손님들이 많이 오셨더라구요 ㅎㅎ


방마다 식물 이름으로 제목을 달아놨더라구요~
저희는 가족모임이다 보니 방으로 안내해주셨어요~
저희 방은 매화방이였습니다 ㅋㅋ




메뉴판이 신기하게 2개가 따로 되어있더라구요~
하나는 단품 메뉴판이였고, 하나는 코스 메뉴판이였어요~
저희는 가족모임이였기 때문에 코스가 괜찮다고 하셔서
B코스로 시켰습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 내부를 살펴보니 정말 고급지더라구요
이런 곳 처음 와봤어 8ㅅ8
신나서 사진을 찰칵찰칵 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첫번째 요리는 새우와 훈제송어 야채샐러드!
송어가 정말 통실통실...
쫄깃쫄깃... 역시 비싼건 다르구나...


어느정도 먹고나니 나온
버섯누룽지탕!
버섯도 좋아하고 누룽지도 좋아하는데 그게 하나에 다 들어가니
이건 저를 위한 맞춤 메뉴라 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




곧이어 나온 게살해분과 블루베리 크림새우!
블루베리 크림새우는 
시원한 블루베리소스와 따뜻한 새우튀김의 조화였습니다~
새우가 정말 통통해서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ㅎㅎ


이건 어향소스 야채 쇠고기입니다!
이건 제 입에는 좀 매웠어요 ㅠㅠ
그래도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




드디어 나온 메인음식!!
저는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ㅎㅎ
통통한 새우가 들어가있는 볶음밥이였습니다 ㅎㅎ

다른 가족은 짬뽕을 시켰어요~
보통 짬뽕은 매워서 잘 못 먹는데
하림각의 짬뽕은 별로 맵지도 않고 담백했답니다 ㅎㅎ

후식으로는 열대과일!
후식으로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나오기 전에 명함도 찰칵!




식사를 다 마치고 밑으로 내려오니까
이쁜 웨딩홀도 있길래 찰칵찰칵 해봤습니다 ㅎㅎ
저도 이런 좋은 웨딩홀에서 결혼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좋은 곳에서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ㅎㅎ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저에게 정말 잘 맞는 음식들이였습니다 ㅎㅎ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낸 하림각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