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9일 월요일

동성로카페추천! 랄라스윗 다녀왔습니다 ㅎㅎ Dongseongro cafe recommended! Lala Sweet went ㅎㅎ

동성로카페추천! 랄라스윗 다녀왔습니다 ㅎㅎ Dongseongro cafe recommended! Lala Sweet went ㅎㅎ

동성로카페추천! 랄라스윗 을 추천합니다! 랄라스윗은 한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간 사람은 없다는 그런 카페입니다 ㅋㅋㅋㅋ 몇년전에 발견한 수 오랜만에 방문한 랄라스윗! 입맛도 없고 배도 별로 안 고파서 당은 채우러 초콜릿케잌을 먹으러가자! 해서 방문햇습니다 ㅋㅋ 역시 몇 년 전에도 감탄을 금치 못했던 그 모습 그대로 있었습니다~ 도심 속에 있는 집 랄라스윗!

이쁜 글씨체로 적혀있는 랄라스윗!
들어가는 기로 정말 이쁜데
들어가기 바빠서 사진을 못 찍었나봅니다 ㅋㅋㅋ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정말 취향저격인 카페랍니다~~
역시 우울하고 입맛이 없을 때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서 초코케잌을 먹어야지요~


레몬에이드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긴 컵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ㅋㅋㅋ
길어서 시선 집중인데 맛도 진짜 완전 죽여줍니다 ㅋㅋㅋ
초코케잌을 먹어야 해서 저는 고구마라떼를 시켰어요~
더워서 아이스로 시켰죠 ㅎㅎ
자색 고구마라서 색깔이 보라색이었어요 ㅎㅎ
초코케잌도 정말 부드럽고 달콤했답니다 ㅠㅠㅠㅠ
또 가고 싶어용 ㅠㅠㅠㅠ


창가에 앉아서 먹어서 그런지 더 운치있었습니다 ㅎㅎ
인스타그램 모양을 끼오 (?) 있는 미니라디오가 있길래 찰칵 ㅋㅋ
저걸 들고 셀카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랄라스윗에서 셀카를 찍으면 엄청 잘 나온답니다 ㅋㅋㅋ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