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2일 월요일

청도 삼계리, 함양 부전계곡 다녀왔습니다! 휴가를 맞이해서 물놀이 삼매경~ 2 Valley where I went! Admiring the dip to celebrate the holiday -

청도 삼계리, 함양 부전계곡 다녀왔습니다! 휴가를 맞이해서 물놀이 삼매경~ 2 Valley where I went! Admiring the dip to celebrate the holiday -

청도 삼계리, 함양 부전계곡에 다녀왔습니다~ 휴가를 맞이해서 물놀이 삼매경~ 사실은 휴가는 아니였지만 빨간 날이 있어서 급 다녀온 계곡 2곳! 그냥 한번만 가려고 했지만 여름에는 계곡이죠! 기회를 놓치기 싫어서 2번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가서 강아지들도 구경하고 물놀이도 열심히 했답니다 ㅋㅋ 이렇게 한번씩 갔다와줘야 힘든 여름을 보낼 힘이 생기는 것 같아요 ㅎㅎ 시원한 그때 그 사진을 보며 이야기 나눠봅시다~

8월 13일~~ 청도 삼계리에 있는 계곡에 가는 길입니다~~




저희는 아는 분이 삼계리에서 버섯 농장을 하셔서
거기에 놀러갔어요~
마침 갔는데 키우고 계신 개 2마리를 봤지요~
보자마자 사진을 ㅋㅋㅋ
노란 개는 '제니', 흰 개는 '백구' ㅋㅋㅋ
너무 귀여웠어용 백구는 겁이 많아서
가까이 가면 꼭 저렇게 집에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플라밍구 튜브를 빌려서 탔는데 ㅋㅋㅋ
계곡이 너무 좁고 사람이 많아서 구석에 찌그러져서 탔어요 ㅋㅋㅋ
그래도 신나서 브이~~~ ㅎㅎㅎ






8월 15일!
여기는 함양에 있는 부전게곡입니다~
계곡이였는데 무슨 시설처럼 잘 꾸며놨더라구요~
저희가 엄청 많이 갔는데도
충분히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구요 ㅎㅎ

계곡하면 제일 생각나는 건 시원한 물이지만
뭐니뭐니해도 맛있게 구워먹는 삼겹살!!!
삼겹살이 빠지면 섭하죠 ㅋㅋㅋ

지인들 중에 강아지 키우는 분이 많네요 ㅋㅋㅋ
강아지가 집에 혼자 있으면 심심하니까 데리고 오셨는데
어찌나 수영을 잘 하던지 ㅋㅋㅋ
작은 몸으로 정말 잘하더라구요 ㅎㅎ
이름은 '쪼꼬' 포메라니안이에요~ ㅎㅎㅎ


ㅋㅋㅋ 중간에서 물도 맞고~
다 같이 수구를 했는데 공을 놓치거나 잘 못 던져서
멀리 갈 때는 중간에 와서 물을 맞는 게임이였어요 ㅋㅋㅋ
아주 아주 시원했습니다 ㅋㅋㅋ
저는 아무래도 사무실에 앉아서 일을 해서 그런지
체력이 안 따라주더군요 ...
그래서 한바탕 놀고 잠을... Zzz... ㅋㅋㅋ
쉬고 놀고 할려고 간거니 잠을 자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약속대로 계곡 포스팅 완료~
이렇게 한번씩 다녀오니 추억이 되고 좋네요 ㅎㅎ
내년 여름에도 가야겠어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