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6일 토요일

앞산전망대 야간산행을 다녀왔습니다! I went to the observatory Apsan night hike!

앞산전망대 야간산행을 다녀왔습니다! I went to the observatory Apsan night hike!

앞산전망대 야간산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하시느라 바쁘신 대표님은 와이파이가 잘 안 잡혀서 포스팅을 잘 못 올리셔서 저의 일상 몇개를 조금씩 올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ㅋㅋ 앞산전망대로 야간산행을 가자는 얘기를 들었을 때 등산을 워낙 안 좋아하는 관리자.. ㅋㅋㅋ 그래서 갈까말까 고민했지만 야경이 기가 막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번 가볼까? 하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ㅎㅎ 그래서 다녀온 앞산! 그 기가 막힌 야경의 풍경을 함께 보십시다!

체육에서는 운동을 격하게 하면
한번씩 찾아온다는 죽음의 고비 ㅋㅋㅋㅋ
그걸 사점이라고 하는데요 ㅋㅋㅋ
사점을 넘기면 비로소 그 운동이 익숙해지고
힘든 시기가 사라진다고 합니다!
그 시기를 끝내고 난 후 정상에 올라서 한 컷!
앞산전망대를 낮에 오면 이런 느낌인가 봅니다 ㅎㅎ


멋진 야경~
정말 멋진 풍경인데 사진으로는 눈으로 보는 것 만큼
멋있게 나오진 못하네요 ㅠㅠ


평소에 운동을 많이 안 해서 함께 간 지인들과
많이 뒤처져서 갈 줄 알았던 제 예상과는 다르게
페이스를 조절해가며 빠른 시간에 등반을 완료했습니다~
같이 간 언니들과 ㅎㅎ


연인들이 밑에서 자물쇠를 사와서
힘든 등반을 한 후 걸어 놓고 갔나봅니다 ㅋㅋ
여기 걸려 있는 것 만큼 예븐 연애를 하셨으면 좋겠네요 ㅋㅋ




힘들 때 마다 야경!!을 외치고 인내하며 올라올 가치가 있는
앞산전망대!!
등산을 워낙 안 좋아했지만 이번 등산을 통해서
등산의 매력을 조금씩 알게 되어가는 큐피앱입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