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1일 일요일

큐피앱 유투브채널 소개! 강아지와여행 하는 큐피앱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About qpapp YouTube channel! Meet a dog and look for travel video ~

큐피앱 유투브채널 소개! 강아지와여행 하는 큐피앱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About qpapp YouTube channel! Meet a dog and look for travel video ~

큐피앱의 유투브채널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리 강아지와여행하는 큐피앱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만날 수 있어요~ 편집되어 있는 재밌는 영상부터 시작해서 달리와 큐피앱의 모습이 자세히 담겨있는 원본영상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ㅎㅎ 여행하면서 일어나는 모습들을 담아 놓은 영상!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

일단 유투브에 들어가서 큐피앱이라고 치시면 맨 위에 채널이 나와요~
클릭!

그러면 새로운 동영상도 많이 나오죠? ㅎㅎ
업로드한 동영상을 봐도 되지만
편집되어 있는 강아지와여행하는 전국도보여행 영상을 한번에 보시려면
밑에 있는 재생목록을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올라온 13개의 영상을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볼 수 있지요!
더운 여름 여행하는 큐피앱에게 힘이 되어주세요~ ㅎㅎ
힘이 될 수 있는 방법! 뭘까요?

발바닥 보이시나요? ㅋㅋㅋ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구독하는데 돈 안 들어요~ ㅋㅋㅋㅋ

또! 좋아요도 눌러주시면 엄청난 힘이 된답니다~
싫어요는 싫어요 8ㅅ8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큐피앱 유투브!
여기 주소로 가시면 큐피앱의 동영상을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볼 수 있으니 보시고 응원의 댓글을 달아주세요 >_<♥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